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1월 10일 오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뉴욕댁 서민정 씨와

절친 김지훈 씨가 밥동무로 출연해 일산 동구

식사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두 사람은

과거 VJ 데뷔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로

17년 우정 절친 의리로

 뭉쳤다고 하네요~

ㅎㅎㅎ



김지훈 씨는 서민정 씨에 대해

“제일 오래된 연예계 친구”라며 깊은 신뢰와

애정을 보였다고 합니다,

ㅎㅎㅎ


‘냉장고를 부탁해’도

같이 출연했던 김지훈, 서민정


식사동 아파트 단지 ‘한끼줍쇼’


정말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