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지난 '2018 평창 겨울올림픽'에서

후크가 떨어지며 가슴이 노출될 뻔 했던

민유라-알렉산더 겜린 조


두 사람은 부부가 아닌

그저 비즈니스 파트너일뿐

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5월 10일 오늘 방송될

‘해피투게더3’에 빙상 여제 이상화

심석희, 최민정, 민유라 선수가 출연해

민유라 선수를 다시 한번 볼 수

있게 됐답니다.

ㅎㅎㅎ


 


가정의 달 특집

'해투' ‘쟁반 노래방 리턴즈

국가대표 노래방’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국가대표급 입담과 함께 유쾌한

쟁반 파티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한편

오늘 방송분 녹화 때

민유라 선수는 피겨아이스댄스

파트너인 알렉산더 겜린과의 부부설에

 그 어느 때보다도 격한 반응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쇼트트랙 곽윤기 선수가

심석희 선수를 ‘태릉의 송혜교’라고

별명을 붙인 그 배경도 밝혀

진다고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