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아시아나항공과 삼성전자-SK텔레콤이

손잡고 ‘갤럭시 S8-아시아나폰’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폰으로

아시아나항공 스케줄 조회 및

 예약, 발권이 가능한 전용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됐고, 부팅과 종료 화면에

 아시아나항공 로고가 있는

‘갤럭시 S8-아시아나폰’


이번 출시는

 지난해 ‘갤럭시 S7’에 이은

두 번째라고 합니다.


그렇군요~

ㅎㅎㅎ


‘갤럭시 S8-아시아나폰’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보유한 고객은

마일리지를 차감 후 할인 가격으로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8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와우~


그렇군요~

ㅎㅎㅎ


따라서

3만 마일리지 차감 후

 추가금액을 부담하면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S8와 갤럭시S8 플러스


4월 7일부터 17일까지

예약판매 접수 진행


예약판매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만

신청 가능하며, SK텔레콤을 통해

한정판매로 진행


예약 신청 고객들은

18일부터 24일 사이에 순차적으로

개통을 하게 되는데...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군요.


물량 소진 전에

빨리 예약 신청해야겠군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