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광명시에 외계 미확인 물체가 불시착했대요!

 

그래서...

그래서 재난대책본부에서 요원을 파견했는데...

 

이런~

 

이 양반이 에일리언, 멸망, 큐뷰

이 세 마디만 남긴 채 사라졌다는군요.

 

아~

이런 된장~

 

 

 

 

 

자~

이제 우리들...

즉 재난대책 요원들 중 으뜸인

우리들이 나서야 할 차례인 거죠~

 

 

 

 

우린 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이제 광명 스피돔으로 가야 합니다!

ㅎㅎㅎ

 

 

 

 

 

이 임무수행 게임의 룰을 함 볼까요?

 

 

 

 

난 엘리트 중의 엘리트 요원~

 

나에겐 미션임파서블이란 없다!

ㅋㅋㅋ

 

이 사진이 광명 스피돔이란 곳이라네요.

 

이 곳에서

12월 5일 밤 9시부터 12시까지

미스터리 첩보레이스가 펼쳐진다는군요.

 

재밌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