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양촌곶감축제가

2015.12.12~13 (2일간) 열리네요.

 

 

 

 

 

행사장 주소는

충청남도 논산시 양촌면 양촌리 454번지 체육공원입니다.

 

 

 

 

 

행사는

공식, 체험, 공연, 상설, 기타행사로

나뉘어 진행하는군요.

 

 

 

 

 

주요행사를 보면

기본적인 것부터 특별체험, 이벤트, 상설행사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 같네요.

ㅎㅎㅎ

 

 

 

 

아래는 체험행사 목록들인데..

 

오~

재밌겠는데요.

 

송어 잡기를 시작해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을 듯~

ㅎㅎㅎ

 

 

 

 

위치는

아래 지도와 주소를 참고하시고요.

 

 

곶감 농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그런 축제 한마당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