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한 조타~

 

에헤야 디야~ 

좋구낭~

ㅎㅎㅎ

 

 

사진 출처는

 매드타운 인스타그램입니당~

ㅎㅎㅎ

 

 

떠오르는 스타 조타가

생활체육 유도대회에서

골반부상인데도 우승을 했다지용~

ㅎㅎㅎ

 

 

 

 

조타가 유도를 그만둔 이유는

선수 시절 복숭아뼈에 큰 부상을 입고

선수생활을 접어야 했다지요.

 

그리고 가수로 전향...

 

그리고...

슬픔을 딛고...

 

 

 

 

떠오르는 스타로 급부상~

캬캬캬캬~

 

이 스토리 좋은뎅~

ㅎㅎㅎ

 

아주 좋앙~

 

 

그리고 더 좋은 건...

 

 

 

 

캬~

 

 

조타 좋아~

조타의 근육질 몸이 좋다고 전해라~

ㅋㅋㅋ

 

조타 씨~

우리동네 예체능~

화이팅~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