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태양의 후예를 촬영 중인 송중기...

 

부상을 입었었더랬죠.

ㅠㅠ

 

그리고 2주 뒤 깁스한 채로

촬영장에 복귀~

 

캬캬캬캬~

 

송중기~ 남자다~

 

멋져부러~ 멋져부러~

ㅎㅎㅎ

 

 

 

꽃미남 송중기의 얼굴을 망쳐버렸떠~

ㅠㅠ

 

송중기 씨 미안~

 

 

 

와~

송중기, 송혜교...

 

저 웃는 모습 어쩔 거여~

ㅎㅎㅎ

 

정말 좋구낭~

 

 

 

보고만 있어도 좋은 배우들이양~

ㅎㅎㅎ

 

 

송혜교...

귀여움 + 우아함...

 

아...

신은 역시 공평하지가 않앙~

ㅠㅠ

 

 

정말 예쁘당~

 

 

 

송혜교 씨~

예뻐용~

ㅎㅎㅎ

 

 

빨리

태양의 후예 보고 싶어용~

ㅎㅎㅎ

 

빨리 빨리 빨리~

보고 싶어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