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설현 인스타그램 사진들 구경 중에...

 

이런 깜찍한 사진을 보았어용~

ㅎㅎㅎ

 

설현과 설현 친언니 얼라 때 사징~

ㅋㅋㅋ

 

 

 

 

이 앙증맞은 사진들을 보니

 

갑자기 설현 친언니에 대해 궁금해 졌어용~

 

그래서...

 

막 찾아 봤습죠.

 

그리고 찾았습용~

ㅎㅎㅎ

 

유튜브 동영상~

 

코스모폴리탄 잡지 화보 촬영~

캬캬캬캬~

 

 

 

 

와~

 

미모의 친언니라고 했는데...

 

 

 

 

그래도 난 설현이 더 좋앙~

ㅎㅎㅎ

 

 

 

 

미모의 두 자매가 다정하네용~

ㅎㅎㅎ 

 

 

 

 

다정해 보여도

클때는 막 싸우면서 컸겠죵~

 

아...

6살 차이라고 하니까

 

싸우지 않고

일방적으로 언니한테...

 

막...

 

막...

 

 

 

 

예쁨 받으면서 컸을지도 모르겠네용~

 

내 여동생이 설현이었으면...

 

막 햝아주면서 키웠을 거양~

ㅋㅋㅋ

 

 

 

 

캬~

보기 좋구낭~

 

 

 

설현~

나도 사랑해~

 

그댄

내가 누군 줄 모르겠지만 말야~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