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영화 검은 사제들과

히말라야가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

이 와중에~

 

갑자기 검사외전이 핫하게 뜨고 있네용~

ㅎㅎㅎ

 

 

 

 

영화 검사외전은

개봉일이 2016년 2월 4일인데

벌써부터 많은 관심들을 갖는군요.

ㅎㅎㅎ

 

 

 

 

 

네이버 영화 소개에 나와 있는

줄거리를 보면...

 

 

 

 

 

아~

 

검사외전 주연들이...

대박 배우들라서

벌써부터 이렇게 난리들이었군요~

ㅎㅎㅎ

 

 

 

신소율 씨가 여주군용~

ㅎㅎㅎ

 

 

그럼 이제

티저 영상 캡처 컷들을

함 볼까용~

ㅎㅎㅎ

 

 

 

황정민 씨가

누명을 쓴 검사로 나오는군요.

ㅎㅎㅎ

 

 

 

 

 

강동원 씨는

지 사진을 공무원증에 붙이고 있네용~

ㅎㅎㅎ

 

 

 

 

 

이런 모습으로 자도

잘 생긴 당신...

아...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강동원이라고 전해라~

ㅋㅋㅋ

 

 

 

 

 

결국 꽃미남 사기꾼과 검사가

손을 잡는 구낭~

그렇구낭~

ㅋㅋㅋ

 

 

 

 

 

 

캬~

황정민, 강동원 투 샷~

 

좋다고 전해랑~

ㅎㅎㅎ

 

 

 

 

황정민, 강동원...

 

이 흥행 배우들이

 

2016년 상반기에 또다시

대박을 터트릴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용~

ㅎㅎㅎ

 

 

 

 

검사 외전은

2016년 2월 4일이 개봉일이래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