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티센크루프 엘리베이터에서

디자인 공모전을 연답니당~

ㅎㅎㅎ

 

 

 

 

 

접수 기간은

2016년 1월 25일부터 2월 5일까징~

 

새로운 가능성과 혁신적인

승강기 디자인을 찾고 있대용~

ㅎㅎㅎ

 

 

 

 

 

와~

 

대상 상금이 무려 천만 원~

최우수상 5백만 원~

 

우왕~

 

상금이 장난 아닌데~

ㅎㅎㅎ

 

 

 

 

꺄오~

인턴십 기회 부여와

채용 시 특전 제공까징~

ㅎㅎㅎ

 

 

디자인 가이드는

아래 이미지를 보셈~

ㅎㅎㅎ

 

 

 

자~

이제 공모전 준비합시당~

 

상금 천만 원은

내 꺼라고 전해랑~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