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태양의 후예 예고편이 나왔군용~

ㅎㅎㅎ

 

자~ 이제부터

티저 영상 캡처 장면을 함 봅시당~

ㅎㅎㅎ

 

 

 

"그때 허락 없이 키스한거 말입니당~"

ㅎㅎㅎ

 

송중기~

왜 허락 안 받고 했엉~?

ㅠㅠ

 

 

 

 

"그 얘긴 내가 꺼낼 때 까징..."

 

음...

좋으면서~

ㅎㅎㅎ

 

 

 

 

사과 할까용?

고백 할까용~?

 

캬~

어쩜 좋니~?

 

남자구낭~ 송중기~

캬캬캬캬~

 

멋지당~

 

 

송혜교 씨~

송중기 씨 마음 그냥 받아죠잉~

ㅋㅋㅋ

 

 

 

 

 

 

기대되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