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심형탁 씨가 무한도전에서

뚜찌빠찌뽀찌를 불러 큰 웃음을 줬었지용~

ㅎㅎㅎ

 

 

 

 

 

그 뚜찌빠찌뽀찌의

가사를 함 볼까용~

ㅎㅎㅎ

 

 

 

 

 

하하는 같이 있기 창피하다며

그 자리에서 도망가려는 리액션을~

ㅎㅎㅎ

 

 

 

 

 

 

 

박명수 씨는...

어이없어하는 건지

감탄하는 건지...

ㅋㅋㅋ

 

 

 

 

 

그렇습니다.

이 뚜찌빠찌뽀찌는~

 

 

 

 

애니메이션 미니언즈에서

외계인들이 부른 외계어 노래였습죠~

ㅎㅎㅎ

 

따라서

뚜찌빠찌뽀지 뜻은 알수 없는 거죠.

 

 

 

 

 

 

심형탁 씨는 그것을 정성들여

하나하나 받아 적어 노래를 외웠고

안무까지 깜찍하게 춤출정도로 익힌 것이죠~

ㅋㅋㅋ

 

심탁구~

 

정말~

 

어쩔 거여~

ㅎㅎㅎ

 

참 재밌는 배우입니당~

심형탁 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