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제5회

스타트업뱅크 리포트 오디션을

소개합니당~

ㅎㅎㅎ

 

 

 

 

 

전국민이 참여하

스타트업뱅크 리포트 오디션이라굽쇼~?

와 웅~

ㅎㅎㅎ

 

스타트업 분석하면

상금 5백만 원을~

캬캬캬캬~

 

얼씨구나 좋구낭~

ㅋㅋㅋ

 

 

 

 

 

참가 자격이...

그냥 국민이면 된대용~

꺄오~

ㅎㅎㅎ

 

 

 

 

 

나~

이 공모전에 참가한다고 전해랑~

 

그리고

 

상금 5백만 원도 내 꺼라고 전해랑~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