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무비 예스24에서

로봇소리 시사회 이벤트를 하는군요~

ㅎㅎㅎ

 

 

 

 

예고편을 감상한 후

참석 가능 지역에 선택 응모하면 된대용~

ㅎㅎㅎ

 

 

 

 

비록 포스터엔

출연배우 이름에 올리진 못했지만

류준열도 출연합답디다~

ㅋㅋㅋ

 

 

시사회 지역은

서울, 대전, 광주, 부산이네용~

ㅎㅎㅎ

 

 

 

 

 

응모 마감은

2016년 1월 13일이랍니당~

ㅎㅎㅎ

 

 

 

 

 

 

자~

이제 그럼~

 

 

 

 

 

이벤트에 참여해 볼까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