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한화생명에서 대학(원)생

보험 아이디어 공모전을 여는군요~

ㅎㅎㅎ

 

 

 

 

공모주제는

20대가 생각하는

다양한 보험 아이디어라네용~

ㅎㅎㅎ

 

총상금이

1천4백만 원~

캬오~

ㅋㅋㅋ

 

 

 

 

 

 

접수 기간은

2016년 1월 25일부터 2월 14일까징~

ㅎㅎㅎ

 

 

 

이것은 원본 포스터입니당~

ㅎㅎㅎ

 

 

 

평소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잘 떠오르는 여러분~

 

함 참가해 보세용~

 

상금이 당신에게 도전하라고

잉크 짓을 하잖아용~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