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임시완이 과거에 출연

드라마 트라이앵글을 기억하십니까?

 

 

 

 

이 드라마에서 김재중과

입씨름하다가 김재중이

"한판 더하자"라는 말을 하자

임시완이 그랬지용~

"싫습니다"

ㅋㅋㅋ

 

 

이 임시완의 "싫습니다" 대사는

여러 군대에서 패러디를 하면서

임시완의 연관 검색어에

임시완 싫습니다가 생긴것이죵~

캬캬캬~

 

그랬구낭~

그래드랬던 거였구낭~

ㅎㅎㅎ

 

 

와우~

우리 임시완이 잘생겼당~

ㅎㅎㅎ

 

 

우리 장그래...

 

언제...

 

언제 군대를 간겨~?

ㅎㅎㅎ

 

 

 

음~

임시완 군복 입혀놔도

멋지구낭~

ㅎㅎㅎ

 

 

아~

이번에 영화 오빠생각에서

군인 오빠로 출연하는 구낭~

ㅎㅎㅎ

 

 

 

 

 

장그래~

임시완~

멋지구낭~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