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정선 고드름축제가

2016년 1월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열리는군요.

 

 

 

 

 

정선 고드름축제가 열리는 장소 주소는

 

정선읍 조양강 제2교군요~

ㅎㅎㅎ

 

자~ 그럼 이제

정선 고드름축제

일정은 어떤지 함 볼까용~

ㅎㅎㅎ

 

 

 

 

 

축제 프로그램들은

뭐가 있을까용~?

ㅎㅎㅎ

 

 

 

 

 

정선 고드름축제

개막식 및 공연은

....

 

2016년인데...

 

오타가 난 모양이네용~

ㅎㅎㅎ

 

어쨌든

1월 15일 오후 2시

얼음성 무대 앞에서 열리고용~

 

 

폐막식은

1월 24일 오후 2시 

얼음성 무대 앞에서 열리네용~

ㅎㅎㅎ

 

 

 

자~ 그럼 이젠

정선 고드름축제

가는법을 함 볼까용~

ㅎㅎㅎ

 

 

 

 

 

 

정선 고드름축제

전체 행사장을 포스터에 담았네용~

ㅎㅎㅎ

 

 

 

 

 

 

즐거운 축제 여행~

 

잘 다녀오시고용~

 

행복하세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