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한불화농에서

향기제품 IDEA 마케팅

공모전을 하는군요~

ㅎㅎㅎ

 

 

 

 

 

향기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서 및 기획서로 만들어 

제출하는 거네용~

ㅎㅎㅎ

 

 

 

 

접수는

2016년 2월 15일까지 해야하구용~

 

 

1등 상금이

5백만 원이군요~

ㅎㅎㅎ

 

 

 

 

 

유의 사항 꼭 읽어 보시길 바랍니당~

ㅎㅎㅎ

 

 

 

 

공모전 공고 내용 잘 보셨나용~

 

 

문의는 공모 주체

홈페이지에 가셔서 하세용~

 

전 그냥 퍼온 것 뿐이니깐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