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축구 스타 안정환 씨와

BJ 감스트(김인직), 김정근 아나운서

서형욱 해설위원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특히 '라스' 출연자 중

축구 전문 BJ 감스트가 MBC '러시아 월드컵'

홍보대사와 디지털 해설을 맡게 된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네요.


감스트는 축구 콘텐츠를 다루는

인터넷 개인 방송 진행자로

올해 K리그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인

축구계 화제의 인물이라고 합니다.


러시아 월드컵

디지털 해설을 하게 된 감스트가

월드컵 중계 전 축구 스타 안정환 씨와

인기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어떤 유쾌한 입담을 선보일지

기대되네요.

ㅎㅎㅎ


한편

김인직(감스트) 씨는

1990년생으로 나이 29세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