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올해가 수원 화성 방문의 해인가 보군요~

ㅎㅎㅎ

 

그래서

수원 화성 방문의 해

개막식 및 개막축하 공연을 한다네용~

 

 

 2016년 1월 22일 오후 5시

수원실내체육관에서 하는군요~

 

콘서트 출연가수는

인순이, 코요테, BAP, 홍진영

애니메이션크루, 진성, 손승연

ㅎㅎㅎ

 

 

아래는 행사 개요입니당~

 

 

 

 

 

 

 

수원화성방문의해 개막식

1월 20일 일정표를 함 볼까용~

ㅎㅎㅎ

 

 

 

 

 

 

수원화성방문의해 개막식

1월 21일 일정표도 함 볼까용~

ㅎㅎㅎ

 

 

 

 

1월 22일 일정표까지 잘 보셨지용~

ㅎㅎㅎ

 

 

개막축하 공연(콘서트)엔

약 5,000여 명이 참석 예정이로군요~

ㅎㅎㅎ

 

 

 

 

 

이 개막식 축하공연 (콘서트)는

따로 티켓 예매를 하지 않고

현장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권을

배부받는다고 합니당~

ㅎㅎㅎ

 

 

 

 

 

수원 화성 방문의 해

개막식 축하공연 (콘서트)

조감도라고 합니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