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헬로 평창 윈터 페스티벌~

 

1주일 전까지만 해도

평창 동계올림픽 G-2년 페스티벌로

소개가 올라와 있었는데....

 

 

 

 

 

행사 정식 명칭이

헬로 평창 윈터 페스티벌로 바뀌어 있군요.

ㅎㅎㅎ

 

 

헬로 평창 윈터 페스티벌 개막식 때

EXID, 방탄소년단, 달샤벳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각 그룹 팬들은

벌써부터 헬로 평창 윈터 페스티벌로

몰려들 기세라네용~

ㅎㅎㅎ

 

 

 

 

 

이 행사는

올림픽 페스티벌과

평창 테스트 이벤트로 나뉘는군요~

ㅎㅎㅎ

 

 

 

 

 

 

 

 

방탄소년단

출연 소식 때문인가요~?

 

벌써 연관 검색어에 떴네용~

 

강릉 올림픽 페스티벌 방탄

ㅎㅎㅎ

 

 

 

 

 

 

헬로 평창 윈터 페스티벌이

성공적인 축제가 되었으면 합니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