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프로듀스101 최유정이

센터에 선 이유가 밝혀진다는

예고영상을 봤잖아~

 

그래서...

 

너무 궁금했던 그 이유가

나온다고 해서 본방을

눈이 빠질라 봤잖아~

ㅎㅎㅎ

 

 

 

 

음...

 

분명 센터에 선 이유가 있겠지...

 

분명 그 이유가 있을 거야...

 

그렇게 생각했잖아~

ㅎㅎㅎ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판타지오 팀이 나오고

최유정을 비롯한 팀들이

귀엽게 퍼포먼스를 보여줬잖아~

ㅎㅎㅎ

 

 

 

 

 

음... 그런데...

 

pick me 센터 자리에 섰던

최유정 양이...

 

글쎄~

 

이 1단계 심사위원 평가에서...

C등급...

 

 

 

C등급을 받는 거야~

ㅠㅠ

 

그럼...

 

그럼 어떻게 최유정은

pick me 무대에서 센터 자리에

설 수 있게 되는 걸까?

 

아~

궁금행~

ㅎㅎㅎ

 

 

 

예고편에선 그 모든 비밀

2회에서 밝혀진다고 했는데...

 

프로듀스101 최유정 센터 이유는

다음회 3편으로 밀어지고 말았지 모야~

ㅎㅎㅎ

 

어쨌든

흥미진진해지는걸~

ㅎㅎㅎ

 

난 이런 스토리가 좋더라~

 

전혀 예상치 못 했던 이가

최고의 자리에 서는 그런 스토리 말이야~

 

생각만 해도 짜릿~

꺄오~

 

빨리 보고 싶구나~

 

최유정 양이 C등급에서

어떻게 센터 자리를 차지할 수 있게 되는지

그 감동의 스토리를 말이양~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