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보니하니로 요즘 한참 인기가

하늘로 치솟고 있는 이수민 양은

과거 보이스코리아의 보이스키즈에

참가한 경력이 있다죠~

ㅎㅎㅎ

 

 

 

 

상당히 앳된 얼굴이지만

성숙한 노래 솜씨를 보여줘

MC 전현무 씨를 놀라게 하고

어이없어 웃음 짓는 표정을 짓게 만들었지요.

 

그리고...

 

그때

 

윤상 씨가 선택 버튼을 눌러

이수민 양의 가창력을 인정해 주었고용~

ㅎㅎㅎ

 

 

 

 

그런데...

 

이쯤에서 화재를 좀 돌려볼게용~

ㅎㅎㅎ

 

지금...

 

보니하니의 스타

 

이수민 양의 외모가

점점 설현을 닮아가고 있다는...

ㅋㅋㅋ

 

 

 

 

음...

 

정말 많이 닮았네용~

 

설현 닮은꼴로 연관검색에 뜰만 하네용~

ㅎㅎㅎ

 

 

 

그리고...

 

이번에

 

아는형님에 이수민 양과 신동우 군이

출연해 연일 뉴스에 나오더군요.

 

나이는 01년생이고

중학교는 도곡중에 다니는

이수민 양이...

 

신동우 군과의 둘 사이를 헨리가 묻자

 

신동우 군과 함께

이구동성으로 말했다지용~

 

 

 

 

"우리는 아무 사이도 아니다.

그저 '비즈니스 파트너'일뿐"

이라고...

ㅋㅋㅋ

 

참...

ㅋㅋㅋ

 

그렇군요

ㅎㅎㅎ

 

요즘 애들의 생각 관념이

정말 이렇게 성숙하나 봅니당~

 

정말 예쁘게 지켜볼 만한

미래 대형 스타 감인 것 같습니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