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김우빈과 RED를 잡아라~

캬캬캬캬~

 

요거요거 재밌겠는걸~

꺄오~

 

김우빈 잡으러 가야징~

ㅋㅋㅋ

 

 

 

 

쌤소나이트 레드 페이스북에

김우빈 파파라치 이벤트 공지가~

 

2월 26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코엑스 몰 일대에 김우빈이 가방을 메고

돌아댕긴답니당~

ㅋㅋㅋ

 

고것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엄청난 행운이...

 

그 엄청난 행운은 뭘 꽈?

ㅎㅎㅎ

 

 

 

 

 

어쨌든

김우빈 씨가 2월 26

코엑스몰을 돌아다닌다는 사실!!

꺄오~

ㅋㅋㅋ

 

그날

코엑스몰 및 라이브 플라자 광장에서

김우빈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한다고 하니

가야겠스~

 

김우빈을 잡으러 가야겠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