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류준열 단독 팬미팅

뜨거운 성원에 1회 추가 결정!

 

와우~

이 정도로 인기가 있을 줄이야~

ㅎㅎㅎ

 

류준열 회차 추가 팬미팅 티켓

예매 오픈일은 2월 12일 오후 2시랍니다~

ㅎㅎㅎ

 

티켓 가격은 전과 동일하네요.

 

 

 

 

 

지난 류준열 팬미팅 티켓팅이

2분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죠~

ㅎㅎㅎ

 

이번엔 어찌 될지 궁금해지네용~

ㅎㅎㅎ

 

 

 

 

 

 

류준열 씨 페이스북에

류준열 씨가 말합디다.

불법 티켓은 사지마, 알았지?

ㅎㅎㅎ

 

 

 

4월 2일 오후 2시 추가 팬미팅~

기대되네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