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예고편이 나왔군요~

ㅎㅎㅎ

 

방송날짜가 드디어 나왔네용~

2월 19일 밤 9시 45분

꺄오~

ㅋㅋㅋ

 

 

 

 

 

 

아프리카에 입국 후...

신났구나~

박보검 군~

ㅎㅎㅎ

 

 

 

 

 

대세남 류준열 씨도 신났넹~

 

입 찢어지겠쑤~

ㅎㅎㅎ

 

 

 

 

 

고경표 군~

뭐하는 거얌~?

"나잡아 봐라~" 하는 거얌?

 

 

알아 알아~

텀블링하려고 하는 거~

ㅎㅎㅎ

 

 

 

ㅎㅎㅎ

안재홍 씨~

그 귀여운 포즈는 뭐예용~?

ㅎㅎㅎ

 

 

 

 

 

꽃미남 박보검 군~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방송일 날 봅시당~

ㅎㅎㅎ

 

 

2월 19일 밤 9시 45분까지

어떻게 기다리쥐~

ㅋㅋㅋ

 

 

사진들은 예고편 캡처들입니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