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어제 연예가 중계 보셨나용~?

ㅎㅎㅎ

 

핫스타그램 스타로 박보검이 나왔더군요.

 

 

와우~

박보검~

복근이...

복근이 있었네~

ㅎㅎㅎ

 

 

핫스타그램에서

태그 단어에 맞는 많은 장면이 나와

박보검의 매력을 아주 잘 보여줬어용~

ㅎㅎㅎ

 

그런데...

 

그런데 말이죠~

ㅋㅋㅋ

 

이런 매력 덩어리 박보검을

 

시시탐탐 노리고 있는

 

어둠의 그림자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바로 바로

 

 

 

 

박나래~

ㅋㅋㅋ

 

 

핫스타그램이 끝나자 마자

박나래 씨 인터뷰가 나오더군요.

 

인터뷰 도중

자신의 '나래 바'에 박보검을

초대하고 싶다고 말하더니...

 

너무 괜찮다.

순수한 미소 싹 다 빼고 싶다.

그의 얼굴에 근심이 드리워지게 하고 싶다.

제가 아주 큰 판을 짜고 있다...

라고 아주 위험한 발언을 했습니당~

ㅋㅋㅋ

 

조심하세용~

박보검 군~

 

 

그런데...

 

 

그런데...

 

 

박보검...

 

 

 

박보검 양~

ㅋㅋㅋ

 

 

박보검 양~

너무 예뻐용~

ㅋㅋㅋ

 

 

 

사진들은 연예가 중계 캡처입니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