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이번 설 특집 머슬퀸 프로젝트에

권도예 씨와 나인뮤지스 경리가

한팀이 되어 출연했지요~

ㅎㅎㅎ

 

 

 

 

 

여기서 권도예 씨와 나인뮤지스 경리가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지용~

ㅎㅎㅎ

 

 

 

 

 

 

권도예 씨는

 

2015년 제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휘트니스모델상


2013년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피트니스모델 부분 그랑프리, 미스비키니 부분 그랑프리

 

수상 경력이 있고용~

ㅎㅎㅎ

 

 

 

 

 

 

권도예 씨 남편 이상규씨는

스포츠 모델과 선수로 활동했었고

멋진 몸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이런 멋진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권도예 씨 나이는...?

 

30대 중반이라는...

 

멋지네용~

ㅎㅎㅎ

 

머슬퀸 프로젝트 1등 우승은

인순이 정연 팀이 되었지만...

 

권도예 씨와 나인뮤지스 경리도

1위 못지않게 멋졌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