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여자친구의 귀염둥이 엄지를

금수저라고들 하고 있군요~

ㅎㅎㅎ

 

 

 

 

엄지를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는...

이런 이들도 있더군요~

ㅋㅋㅋ

 

그만큼 귀여워서겠지용~

ㅎㅎㅎ

 

엄지가 금수저 소리를 듣는 건

엄지 아빠가 유명한 치과 의사라는 것이

알려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당~

 

 

그리고...

 

엄지 양은 최근 KBS2 설 특집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에서

친오빠와 더 클래식의 ’여우야’ 를 불러

화제가 되었지용~

ㅎㅎㅎ

 

 

엄지 양 오빠는요~

 

 

요롷게 생겼구용~

ㅎㅎㅎ

 

 

엄지 양 오빠는요~

 

 

귀신도 때려잡는다는~

해병대 병장이라고 하네용~

ㅎㅎㅎ

 

이름은 김보근이군요~

 

엄지 양은 참~

든든한 가족을 두었네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