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우리 잘생긴 귀염둥이

유승호 군이 글쎄~

 

 

 

 

 

에이핑크 오하영 광팬이라네용~

ㅎㅎㅎ

 

 

 

 

 

 

오늘 오전에 방송한

좋은 아침에서 박성웅 씨가

유승호가 송하영을 자꾸 오하영으로 부른다며

유승호는 에이핑크 오하영 광팬인 것

같다고 했답니당~

ㅋㅋㅋ

 

박성웅 씨는 바로

"그런데 이거 말해도 될지 모르겠다. 편집해달라"

고 말해 웃음을 안겨줬을 뿐 편집은 안되었네용~

ㅎㅎㅎ

 

 

음...

 

 

 

에이핑크 오하영 양

예쁘긴 하네용~

ㅎㅎㅎ

 

하지만...

 

유승호 군은...

 

자신의 속마음을 들켜버렸으니

정말 부끄러웠겠네용~

ㅎㅎㅎ

 

 

그래서 였을까용~

 

유승호 군이 박성웅 씨에게 말했답니당~

 

 

ㅋㅋㅋ

 

아~

리멤버 아들의 전쟁

정말 재밌지 않나요~?

 

스토리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것이

정말 보기 드문 수작인 거 같습니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