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갑자기

왜?

Why?

와이루~?

 

영화 마담뺑덕을 검색들을 하는 것인가?

ㅎㅎㅎ  

 

 

 

 

2014년도에 개봉한 영화인데 말이다.

 

음...

 

그런데...

 

음...

 

마담뺑덕 액기스?

 

이건 뭐지?

 

왜 연관 검색에 있지?

 

그래서 찾아봤다.

 

그런데...

 

블로그 영역에선 한 개의 글도

찾을 수 없었다.

 

왜냐?

 

왜냐면 말이징~

 

액기스가 아닌 기스가

맞춤법에 맞기 때문에...

 

그런데...

 

왜 틀린 액기스가 연관 검색에 떴을까?

 

음...

 

우선 줄거리를 볼까?

 

 

 

 

음...

줄거리가 이렇구나~

ㅎㅎㅎ

 

그럼 관객수는?

 

음...

471,168명...

 

 

 

음...

 

음...

 

모르겠당~

ㅎㅎㅎ

 

왜 마담뺑덕에

틀린 맞춤법인 액기스가 붙었는지...

 

당신은 야슈~?

 

 

알면 갈춰줘잉~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