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코난 오브라이언은

미국 유명코미디언이자

TBS 토크쇼 ‘코난쇼’ MC이죠~

 

이 코난 오브라이언이

오늘 14일 내한해서 18일까지

코난쇼 녹화를 진행한다고 합니당~

ㅎㅎㅎ

 

 

 

 

 

코난 오브라이언은

15일 오후 서울 역삼동에서

200여 명의 팬이 참석한 가운데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13일에 인터넷에서 선착순으로

팬미팅 신청이 이뤄졌었는데

불과 5분여 만에 3만 개의 댓글이 달려

코난 오브라이언의 인기가 한국에서도

꽤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ㅎㅎㅎ

 

 

 

 

 

ㅋㅋㅋ

표정 재미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