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프로듀스101 황인선 씨의

나이, 학력, 대학교에 대해 궁금하시나용~

ㅎㅎㅎ

 

 

 

 

 

S대 고학력 끼부자 황인선 씨는

나이가...

나이가 27세~

와우~

 

 

 

나이가 있어서인지

나이 언급이 많더군요.

 

춤도 노래 스타일도 올드하다는...

 

그래서

 

황인선 씨는 걱정을 하는 듯했어용~

 

물론 낙천적인 성격인지

걱정의 정도는 별로 심각하진 않더군요~

ㅎㅎㅎ

 

 

그러는 와중~

 

황인선 씨는 그룹 배틀에서 함께할 짝들

김솔이, 편강윤, 한지연, 박민지와

카라의 '브레이크 잇(Break it)' 을

무대에서 선보였지용~

ㅎㅎㅎ

 

 

 

 

그랬어용~

 

나이는 숫자에 불과했던 거였죵~

ㅎㅎㅎ

 

 

 

 

황인선 씨는

 

그룹 배틀에서 승리를 하고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규~ ㅋㅋㅋ)

 

 

1,000점까지 보너스로 얻었답니당~

ㅎㅎㅎ

 

 

 

 

 

 

 

황인선 씨 학력은

성균관 대학교 대학원 석사라고 하네용~

ㅎㅎㅎ

 

 

 

 

 

좀 나이는 있지만...

 

참 개성 있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듯합니다.

 

조금은 낙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 같기도하고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