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오늘 15일 오후 쌍문동 정의여고에서

응답하라 1988의 주역 박보검

류준열, 혜리, 최성원, 이동휘 ,안재홍

고경표, 이민지, 이세영 등이

팬사인회를 열었지용~

 

그런데...

 

박보검의 왼손 약지에

반지를 낀 모습이 포착됐다네용~

ㅎㅎㅎ

 

 

 

 

최근 한 주얼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박보검이 해당 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착용한 것일 뿐인데...

 

또다시 열애설이...

 

열애설이...

 

박보검에겐...

 

박보검은 마음에 둔 사람이 있어용~

 

 

그리고...

 

혜리 류준열 열애...

 

 

 

 

왜?

혜리 류준열 열애가

검색되어지고 있을까...?

 

 

왜?

 

 

Why?

 

 

뭣 땀시로~?

 

 

류준열

오직 한 사람만을 마음에 두고 있는데...

 

 

 

 

 

 

박보검...

 

그리고...

 

류준열...

 

 

둘은 뽀뽀하는 사이라규~

ㅎㅎㅎ

 

 

쪽~    쪽~

 

 

괜한 사람들 엮어서 열애설 터트리지 말고~

 

류준열 박보검 열애설 좀 터트려 주세용~

ㅋㅋㅋ

 

 

 

캬캬캬캬~

 

둘이 정분난것 같아용~

ㅋㅋㅋ

 

농담입니다~ 농담~

 

류준열 씨, 박보검 군 팬분들

들고있는 돌 내려놔 주세용~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