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아...

 

왜?

 

님과 함께 2 - 최고의 사랑은

 

왜?

아직도 시청률 7%를 넘지 못하는 걸까용~?

ㅎㅎㅎ

 

 

 

 

 

김숙, 윤정수 씨 결혼식을

꼭 봐야겠는데 말입니다~

ㅎㅎㅎ

 

 

 

 

 

 

김숙 윤정수 결혼추진 위원회

결성된 지가 언젠데...

 

 

 

어쨌든...

 

빨리 이 두 사

 

결혼했으면 좋겠어용~

 

 

 ㅋㅋㅋ

 

진짜 잘 어울려~

ㅎㅎㅎ

 

 

 

그런데...

 

드런데 말입니다~

 

기껏 시청률 올려놨더만...

 

시청률 6.9%에서...

 

 

이 두 양반이...

 

 

 

이 두 양반이 하차하면 어쩌지용~

ㅎㅎㅎ

 

어쨌든 시청률 상관없이

 

올봄엔 식 올리세용~

ㅋㅋㅋ

 

남 말이라고 싶게 한다고용?

 

미안해용~

 

그럼 올가을 되기 전엔 꼭 식 올리세용~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