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영화 좋아해줘의 남자 주인공

강하늘, 김주혁, 유아인이

관객수 공약을 했었군요~

ㅎㅎㅎ

 

 

영화 좋아해줘가

400만 명을 돌파하면...

 

 

 

 

강하늘 씨는 프리허그를

 

 

 

 

 

 

김주혁 씨는 

500만 명을 돌파하면 백허그를

 

 

 

 

유아인 씨는 

600만 명을 돌파하면

손키스를 하겠다고

 

네이버 무비 토크 라이브에 출연해

공약을 했다네요~

ㅎㅎㅎ    

 

 

 

 

 

이미연, 유아인, 최지우, 김주혁

강하늘, 이솜 주연인 좋아해줘~

 

드디어 개봉했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