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우리동네 예체능 유도편에서

맹활약을 한 조타가

이번엔 배구에도 도전한다네요~

ㅎㅎㅎ

 

 

 

 

참~

유도편에서

감동적인 장면들이 많이 나왔었죠~

 

참 재미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편은

첫 방송이

3월 8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배구편 라인업은

강호동, 오만석, 오타니 료헤이

조타, 학진, 이재윤, 조동혁, 강남

이렇게 8명은 확정됐다고 합니다~

ㅎㅎㅎ

 

이들은

배구 실력은 물론 우월한 비주얼까지

갖추고 있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뺏을 준비가 되어있다죠~

ㅋㅋㅋ

 

아무쪼록 유도편 만큼만

재밌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