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지난 16일

대학로 커피베네에서 하려했던

프리허그(셀카+커피) 이벤트는

구름떼처럼 몰려든 인파로 취소됐다지요~

ㅎㅎㅎ

 

 

치인트 시청률 공약을 지키기 위해

재이행을 한다고 합니다~

 

 

 

 

2월 23일 서울에서

이미 16일에 번호표 받은 팬들과

23일 당일 선착순으로 표를 배부 받게 될

270명을 합해서 총 540명과

프리허그(셀카, 커피)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아래는 치인트 페이스북 공지 글입니다.

ㅎㅎㅎ

 

 

 

 

이번에도

행사 장소와 시간은 비밀~

행사 일 알려준다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