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프로듀스101 김세정 양~

축하합니다~

 

어제 1위 먹었다죠~

ㅎㅎㅎ

 

김세정 양의 인기가 치솟으니

 

김세정 양의 팬덤이

속속 만들어지고 있군요~

ㅎㅎㅎ

 

팬카페의 일종인 것 같은데...

 

어쨌든 김세정 팬페이지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

 

 

 

팬페이지에 출석하면

영화예매권과 초콜릿을 준다네요~

ㅎㅎㅎ

 

 

 

 

 

 

현재 진행 이벤트는

2월 26일까지 한대요~

ㅎㅎㅎ

 

 

 

 

 

프로듀스101에 참여 중인

몇몇 연습생들은 이미 팬덤이 형성되어

웬만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벌써부터 누리고 있는 것 같네요~

 

재밌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