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오퍼스픽쳐스 페이스북에서

무수단 X 하이브 김규삼 작가와 만났다!

공지를 보았네요~

ㅎㅎㅎ

 

영화 개봉 전 스페셜 웹툰으로

재미있을지 먼저 간을 보라는 거죠~

ㅎㅎㅎ

 

 

 

 

영화 무수단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고 이후

그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투입된

최정예 특임대가 벌이는 24시간의 사투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혹, 괴물, 괴수 나오는 영화일까요...?

 

 

 

 

영화 무수단에는

특임대 팀장역의 김민준을 비롯해 이지아

도지한, 김동영, 오종혁, 박유환, 정진 등이

출연한다네요~

ㅎㅎㅎ

 

 

개봉 전 스페셜 웹툰으로

재미있을지 우리 함 간 좀 볼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