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제1회 J 필름 페스티벌을

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3월 3일부터 16일까지

하나 봅니다.

ㅎㅎㅎ

 

 

 

J 필름 페스티벌 상영작은...

 

 

 

 

바쿠만, 피스 오브 케이크

고양이는 불러도 오지 않는다.

히로인 실격, 하나와 미소시루

모두가 초능력자, 아오하라이드

지급 만나러 갑니다, 배틀로얄

카모메 식당을 상영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J 필름 페스티벌 상영관들은...

 

 

 

CGV

여의도, 대학로, 신촌, 강변, 오리

천안펜타포트, 청주(서문)

서면, 해운대, 대구

광주터미널, 전주고사에서

상영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