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지난 10월 14일 오후

'월트디즈니컴퍼니'는 APAC(Asia-Pacific)

콘텐츠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개최한 가운데

 

내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인 한국 콘텐츠 7편에 출연하는

배우들과 함께 패널토크를

진행했답니다.

 

이날

‘너와 나의 경찰수업’

패널토크에 참여한 강다니엘은

“연기 첫 도전이라 트레일러를 보는 게

신기하다”라며 “제가 생각했던 청춘의

모습이 잘 담긴 것 같아 빨리

본편을 보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답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가수 강다니엘 출연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에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 도전과 패기를 담은

청춘성장 캠퍼스 드라마로

 

강다니엘은 여기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위승현’을

배우 채수빈 씨는 짝사랑을 좇아 경찰대에

입학한 ‘고은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 예정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