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곧 있으면

콘솔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PS) 

이용자를 위한 축제의 장이 펼쳐지는군요~

ㅎㅎㅎ








3월 20일 일요일에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PS 아레나'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PS 아레나 행사 일정표도 있네요~

ㅎㅎㅎ








참가하고픈 사람들은

미리 참가신청을 해야 한다네요~

ㅎㅎㅎ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

이벤트 코너에 사전참가 신청을 한

신청자 중 당첨자만이 입장이 가능하대요~



사전참가 접수 기간이

3월 15일까지이니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