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2016 여의도 벚꽃축제가

곧 열리는군요~

ㅎㅎㅎ





(사진 : 한국관광공사)





2016 여의도 벚꽃축제가

4월 4일부터 4월 10일까지 열리네요~

ㅎㅎㅎ








여의도 벚꽃축제 가는법 중


지하철로 가는법을 볼까요~

ㅎㅎㅎ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에서 내리면

2016 영등포 여의도 벚꽃축제가 열리는 

윤중로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ㅎㅎㅎ


6번 출구로 나가도 되고

1번 출구로 나가도 되지요~



빨간색으로 표시된 길

윤중로 벚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영등포 여의도 벚꽃축제 윤중로 길에 가면


수많은 벚꽃뿐만 아니라 많은 버스킹과


먹거리, 볼거리들이 널려있더군요~



시간이 된다면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리라 봅니다~

ㅎㅎㅎ




작년엔 

여의도를 경유하는 27개 버스 노선의 

막차(차고지 방향) 시간이 

다음날 오전 1시20분(여의도 정류소 기준)까지 

연장됐었는데...


올해도 지하철 연장하겠지요~

ㅎㅎㅎ




(여의도 벗꽃축제, 벅꽃축제. 법꽃축제)

(오타주의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