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세상

728x90
반응형



오늘 29일 토 오전 10시 30분

kbs ‘대식가들’ 첫 방송~

ㅎㅎㅎ



‘대식가들’에서 우리가 몰랐던

식재료의 반전매력을 볼 수 있고~



역사 속, 문화 속

알차게 담긴 음식 토크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먹방 쇼가 아니라

신개념 톡크쇼(?)라고 하는데...



과연

신개념 톡크쇼인지 아닌지..



그것은 봐야 알겠지요~

ㅎㅎㅎ





1회 예고 동영상



다양한 식재료와

새로운 음식들의 향연?

ㅎㅎㅎ


진행 및 출연진은?

요리하는 피디 이욱정

미모의 미식가 박은영 아나운서

음식칼럼니스트 박정배

약사 정재훈

요리연구가 나카가와 히데코

에드워드 권, 정호영, 류태환

장진모 등 특급 셰프들~


어떤 프로그램인지 기대되네요~

ㅎㅎㅎ


반응형